
![]() |
아주 가볍고 시원하면서 에어컨 바람막이로도 초 여름 아우터처럼도 입으실 수 있는 가벼운 아우터 소개 드려요~
요 아이는 씸플하면서 원단 줄지로 이쁘기에`
개인적으로 너무 너무 애정하면서 촬영했고 컬러별로 구매한 아이랍니다
~
여름 내내 쓰임새 많게 입으시는 아이로
원단이 너무 고급스러운 아이라~
정말 유행없이 가볍게 입으시는 아우터였어요
~
블라우스처럼도 입으실 수 있구요~
나시탑과 바지 치마 다 잘 어울리구요
원피스와도 찰떡이랍니다
연령대도 프리죠~
ㅎㅎ
사이즈 프리로 55-66까지 좋으시구요~
가볍고 고급스러운 아우터~
부해 보임 없이 여리하게 입으시는 아이로~
진심 사심을 담뿍이 담아 강추 강추 드려요~^^
[블랙]
[아이, 블랙]
